2023/05/04 4

특허공법(이지스조인트)을 이용한 지하차도 신축이음

안녕하세요~ 이지스 건설만의 특허공법!! 이지스조인트 공법 시공 현장입니다!!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의 합성물로 만든 신축이음재로 탄성복원력이 우수하여 신축작용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주행성, 방수성, 소음저하의 효과가 우수한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이지스 조인트만의 특별함을 누리세요~!! 안전이 최우선!! 교통차단 부터!! 깔끔한 시공을 위한 라인마팅하구요~ 커팅작업!! 커팅부 파쇄작업중~!~ 품질을 위해 언제나 청소는 확실히~!! 수분, 습기 제거를 위해 건조 또한 확실히 합니다~!! 유공관(슬래브드레인) 홈통을 설치합니다~!! 꼼꼼하게 프라이머 도포!! 이지스 건설만의 유공관(슬래브드레인)을 설치합니다. 유공관을 통해 포장층으로부터 침투한 침투수..

[지하차도신축이음] 덜컹소리나는 신축이음은 그만! 소음없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지하차도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신축이음 하자발생 원인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두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트는 기존 타공법들의 문제..

[균열보수] 아스팔트균열보수는 이지스건설에게 맡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도로의 균열은 아스팔트 포장도로의 증발, 응축, 기름 ,성분의 유출 및 산화작용으로 인한 양적인 감소로 수축작용이 생기며 균열이 진행됩니다. 이는 기온 강하시와 아스팔트의 경화시에 아스팔트 평면 압력이 종, 횡방향으로 균열을 발생시킵니다. 넓은 도로의 경우 횡 균열이 먼저 시작되며, 종 균열은 일자 균열로써 가로의 압력이 균일하게 퍼지지 못함으로서 생깁니다. 이 종 균열은 포장공사 접속부의 시공 이음매 부분에서 발생하는데 이런 균열들을 탄성봉함재로 채워줌으로써, 우수의 침투를 예방하여균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공사전 우선 교통차단을 합니다 ] [ 컷팅을 해준 후 ] [ 청소를 해줍니다 ] [ 건조를 시켜준 후 ] [ 균열보수재를 주입하여줍니다 ] [ 쨘 공사완료!..

[교면방수] 화성 소하천 교면방수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교면방수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콘크리트 안의 철근 및 처골을 부식시켜 교량의 구조적 부식을 가속화하게 됩니다. 따라서 교량 교면방수는 필수적이고, 아주 중요한데요. 이지스건설은 프라이머도포-도막방수재도포-그리드설치로 기존 교면방수 공법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들을 개선하였습니다. 우선, 이지스건설의 도막방수재는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 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에 도포하는데, 이 방수재는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는 아스팔트를 함침시킨 제품으로 포장층 접착성이 매우 우수하고,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하여 장기 공용성 확보가 우수합니다! [ 오늘의 현장, 공사전의 모습입니닷 ! ] [ 프라이머를 도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