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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교량 신축이음 공법적용시공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교량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교량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 ​ 교량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두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 ​ ​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트는 기존 타공법들의 문제점들고 개선하기 위하여 개..

[교면방수] 이지스건설이 꼼꼼히 교면방수 시공해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당! ​ ​ 저렴한 가격에 대충대충 교면방수를 시행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하지만 우리 이지스건설은 다릅니다!! 우리 부모형제나 자녀들이 통행하는 교량인 만큼 성실시공과 책임시공으로 교량의 교면방수 품질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 이지스의 교면방수 공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며,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 공법의 특징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양생시간이 ..

[교면방수] 도막복합식교면방수는 이지스건설을 찾아주세요

​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교면방수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콘크리트 안의 철근 및 처골을 부식시켜 교량의 구조적 부식을 가속화하게 됩니다. ​ ​ 따라서 교면방수는 필수적이고, 아주 중요한데요. ​ ​ 이지스건설은 프라이머도포-도막방수재도포-그리드설치로 기존 교면방수 공법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들을 개선하였습니다. ​ ​ 우선, 이지스건설의 도막방수재는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 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에 도포하는데, 이 방수재는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는 아스팔트를 함침시킨 제품으로 포장층 접착성이 매우 우수하고,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하여 장기 공용성 확보가 우수합니다! ​ ​ ​ [ 오늘의 현장을 소..

[신축이음] 소음없는 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공법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닷! 오늘은 주행면 신축이음을 소개 해드리려해요!​ 주행면의 안정성을 위해서는 불연속부 포장의 연속화, 배수, 방수까지 제대로 된 신축이음공사가 이루어져야하는데요. ​ 전국방방곡곡을 누비며 믿을 수 있는 기술력과 시공으로 주행성과 경제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지스조인트 공법이 적용된 신축이음 작업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라인마킹 후 컷팅해줍니다 ] [ 파쇄를 해줍니다 ] [ 파쇄 후의 모습입니다 ] [ 물청소 후 건조를 시켜줍니다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유공관을 설치해준 후 ] [ 탄성봉함재 1차를 도포하여줍니다 ] [ 보강섬유를 설치해준 후 ] [ 탄성봉함재 2차를 도포하여준 후 ] [ 골재를 포설해준 후 다져줍니다 ] [ 마감코팅을 해주면 ] [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