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29 6

[지하차도신축이음] 시공의정석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시공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신축이음부 포장층의 파손원인으로는 콘크리트 구체의 신축작용으로 인해 ​아스팔트 포장면에 균열(Crack) 발생​과 차량 진동 및 충격하중으로 인하여 ​포트홀(Pot-Hole) 발생이 있습니다. 포장층의 파손이 빠르게 진행되어 차량의 파손 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도 위협​하게 됩니다.​ ​ ​ ​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트는 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유도배수 기능이 있고 공용중 지하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 완벽 차단합니다. ​ ​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지지부재 보강섬유를 사용하여 노면과 같이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소음발생이 적고 주행성 우수합니다. ​ [ 오늘의 공사현장입니다. 안전을 위해 교통차..

[교면방수] 교량의 수명을 교면방수 시공으로 연장시켜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공법은 ​ 기존 도막식 공법의 단점을 보완한 공법으로 도막방수재를 도포한 뒤 그리드를 설치하여 아스팔트 포장시 장비에 의한 파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 그리드 하부에는 아라미드 섬유가 포함된 섬유다발, 상부에는 아스팔트가 함침된 부직포로 구성되어 고온의 도막방수재에도 녹지않고 아스팔트 포장시 그리드 사이사이로 도막방수재가 충진되고 부직포층이 녹으면서 아스팔트 포장층, 방수보호층, 방수층이 일체화가 되도록 도와줍니다. [ 기존의 아스팔트를 전부 제거 후 바탕면을 청소해줍니다 ] [ 건조를 시켜준 후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도막방수재를 도포하여줍니다 ] ​ [ 그리드를 부착하여주면 ] [ 공사 끝!! ] 공법에 대한 자세한..

[지하차도신축이음] 주행소음없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안전을 위한다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필수! 지하차도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 신축이음 하자는 왜 일어나는가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두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

[침투식교면방수] 침투식방수는 꼭 전문업체에 맡겨야해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교면방수는 콘크리트 슬래브 내구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교면방수 공법은 크게 침투식(흡수방지식), 시트식, 도막식으로 나누어지는데, 이번현장은 침투식으로 시공한 현장입니다. ​ [ 오늘의 현장입니다 ] [ 바탕면을 정리하여줍니다 ] [ 청소를 해준 후 ] [ 침투식방수재를 도포하여줍니다 ] [ 시공 완료! ]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덜컹'거림없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시공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신축이음 왜 필수일까? ​ 지하차도의 특성상 우기시 포장층으로 스며든 우수는 콘크리트 층 사이로 흘러내려가다 신축이음부에 도착하면 침투수는 더 이상 빠져나갈 곳이 없어 포장층에 정체됩니다. 이 때, 정체된 침투수는 아스콘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골재분리현상(포트홀)으로 이어지고 차량에 악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까지 위협합니다. ​ 이를 개선하기 위해 이지스가 개발한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이며, 유도배수능력이 탁월하고 철판을 사용하지 않고 보강섬유를 설치함으로써 반사균열이 발생하지 않는 공법입..

[교면방수] 가성비 갑오브갑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저렴한 가격에 시공을 해준며, 단가를 낮춰 대충대충 교면방수를 시행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하지만 우리 이지스건설은 다릅니다!! 이지스건설​은 성실시공과 책임시공으로 교면방수 품질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 ​ 이지스의 교면방수 공법은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며,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 ​ ​ 이지스의 교면방수 특징은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