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6 5

[라멘교신축이음] 신축이음은 이지스건설이 끝내줘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고분자 개질아스팔트 탄성봉함재를 이용한 교량 신축이음은 포장부의 연속화로 상부구조 사이의 공간에서 발생하는 방수상의 문제점과 노면의 평탄성을 개선하여 통행차량에 의한 진동이나 소음의 발생 원인을 해소하는 동시에 차량의 안정성이나 쾌속성을 확보할 수 있는 공법입니다! [ 모두의 안전을 위해 교통차단을 해줍니다 ] [ 라인 마킹 및 컷팅을 해줍니다 ] [ 공사할 부분을 파쇄를 해주고 ] [ 물청소를 해줍니다 ] [ 청소 후의 모습입니다! 엄청 깨끗해졌죠?! ] [ 건조를 시켜준 후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보강섬유를 설치하여주고 ] [ 탄성봉함재를 도포해주고 ] [ 골재포설을 해주고 다져준 후 ] [ 마감코팅을 해주면 ] [ 쨔잔 완성모습입니..

지하차도 신축이음 보수공사 현장사진입니다~!!

겨울 내 얼어 붙어있던 마음이 한결 녹아내리는 봄이 성큼 다가왔네요! 봄 소식 처럼 즐겁고 기쁜 소실만 있길 바라겠습니다. 웃음 꽃 활짝피는 봄 되시길..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 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의 합성물로 만든 신축이음재를 사용함으로 탄성 복원력이 뛰어나고, 신축작용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주행성과 방수성, 소음저하의 효과가 모두 우수한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이지스조인트 공법의 특징은? ★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의 유도배수가 가능! ★지하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 유도배수가 가능!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지지부재(보강섬유) 사용! ★노면과 같이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소음발생이 적고 주행성이 우수! 오..

이지스건설만의 검증된 교면방수 특허공법!

봄은 설레임 가득한 계절이죠? 새롭게 시작된 3월엔 2월보다 더 많이 행복하시고 좋은 일만 생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모든 분들 행복하세요!!! 교면방수는 우수로 인해 고인물이 아스팔트 포장의 균열부위나 노후부위 중앙분리대 및 조인트 부분에 침투하여 상판의 균열을 촉진시키고 강판(철판)을 부식시킵니다. 또한 겨울철에는 제설제가 사용되는 경우나 교량의 해수 등에 노출이 된다면 아스팔트 포장의 균열이나 공극이 더욱 심해져 주행에 영향을 끼치고 결국은 안전문제로 이어지게 되기 때문에 교량교면방수는 필수적입니다! 이지스건설은 기존 교면방수층의 하자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하여 작업합니다! 작업현장 사진 함께 보시죠!!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공법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1544-5690으로 ..

교면방수가 궁금하시다면~ 이지스건설 1544-5690으로 연락주세요!

추운 겨울을 뒤로하니 어느새 성큼 봄이 다가 왔네요! 봄 햇살에 희망이 가득 실려오는 것 같습니다! ^^ 새롭게 시작하는 봄처럼 희망의 기운으로 가득차오르는 행복한 3월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기존 교면방수 공법은 포장시 장비에 의해 방수층이 밀리고 찢기는 문제점들이 발생합니다. 파손된 방수층으로 우수, 염화칼슘 등이 침투하게 되면 콘크리트 슬래브는 열화현상이 발생하고, 또 다시 포장층은 파손됩니다. 그래서! 이지스건설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도막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인 후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보호재(그리드)를 설치합니다. 방수층보호재는 격자형태의 그리드에 아스팔트가 함침된 펠트를 부착시킨 제품으로 도막방수층에 완벽하게 밀착이 가능하여 밀림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

신축이음, 야간시공도 거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온듯합니다! 따뜻해진 날씨처럼 포근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지난 겨울, 야간에 작업한 신축이음 현장입니다! 우리 시공팀은 20여년 경력의 경력자들이 성실하게 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에는 많은 문제점들이 있는데요, 지지부재(강판)은 골재 포설시 유간 사이로 골재가 들어가 채워지는 것을 막아주는 기능은 하지만 콘크리트 슬래브 표면상의 울퉁불퉁한(요철)문제와 부등침하로 발생한 단차로 차량 윤하중에 의한 강판의 들썩거림이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이지스건설은? 이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어떻게 시공을 할까요??? 현장사진으로 함께 보실까요? 기존의 신축이음의 문제점들을 어떻게 보완, 해결하는지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