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5 7

이지스건설의 자신있는시공 지하차도신축이음!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꼭 필요해요!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신축이음 하자는 왜 생길까요¿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1.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2.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 이지스건설의..

기존 신축이음 공법을 개선한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공법으로 시공하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의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법은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법의 가장 큰 하자요인 2가지를 완벽하게 개선한 공법입니다!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법의 하자요인 첫번째,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의 체류현상 →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가 신축이음과 포장층의 접합부에 체류하게 되면서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키고, 포트홀 형성 또는 신축이음부의 파손으로 이어짐 두번째, 강성 재질의 지지철판 사용 →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강성재질의 지지철판을 지지부재로 사용 슬래브간 단차 및 요철이 있는 구간에 딱딱한 지지철판을 사용하니 완벽하게 밀착이 되지 않고, 차량 윤하중에 의하여 흔들리거나 튕기는 현상이 발생하여 신축이음부가 터져나오는 현상이 발생 이러한 하자요인을 개선한 이..

신축이음은 전문업체에게!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에서는 100% 방수를 위해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를 첨가하여 제조된 탄성봉함재를 사용해 신축이음 시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는? 완 / 벽 / 방 / 수 신축이음부 시공시 유도배수가 가능하도록 유공관을 삽입, 지하용출수 및 침투수의 배수를 유도하며 지지부재는 차가운 성질의 소재를 피해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를 사용하여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도록 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시공경험을 보유한 전문 시공팀이 직접 시공하는 현장 사진 확인해주세요~ ^^

도막복합식교면방수 공법시공은 이지스건설을 찾아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이란?! 고분자 개질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 표면에 도포한 뒤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 보호와 포장층 접착력 강화,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한 방수층보호재(아라미드그리드)를 설치한 공법​을 말합니다. 이 때, 방수층보호재는 격자형태로 되어 있어 인장강도를 높이고 밀림 현상이 없고 시공 후 바로 차량 통행을 하여도 도막방수재와 견고하게 부착되어 포장공사가 지연되지 않고 순차적으로 진행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특징! ​ 1.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아라미드그리드에 의한 균열 억제효과가..

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이 최선을 다해 시공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신축이음은 교량, 지하차도 등 다양한 곳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법은 주행성이 좋고 소음발생이 적은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 공법이 많이 적용됩니다. 이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의 가장 큰 문제점은 유도배수 기능의 부재로 인한 체류수 발생과 지지부재에 의한 반사균열 발생 등이 있습니다. 이 신축이음은 99% 방수가 되는 구조로 유도배수가 되지 않을 경우 신축이음과 포장층이 맞닿는 구간에 침투수가 체류하게 되고 이 체류수는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차량 윤하중에 의해 쉽게 포트홀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또한, 슬래브 사이 유간에 이물질 유입을 방지하기 위한 강성재질의 지지부재는 슬래브간 단차나 요철에 의하여 완벽한 밀착이 불가능하고,..

만족도 up! up!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신축이음부 포장층의 파손은 여러 원인들로부터 발생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침투수나 용출수 미처리로 인한 것입니다 이런 문제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게 되면 포장층 골재의 결집력이 약화되어 포트홀 및 크랙이 발생하게 되어 차량 파손 및 운전자의 안전까지 위협하게 됩니다. 이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이지스건설은 침투수 및 지하수가 용출되는 공간에 유공관을 설치하여 유도배수시킵니다. 이로써 배출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공용중에 방수층이 파단되어 슬래브 사이로 누수발생시 유공관을 통해 용출수를 완벽히 차단할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언제든 1544-5690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신축이음, 이지스건설에 믿고 맡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에서 진행한 신축이음 현장입니다. (전국 어디든 시공 가능합니다! ^^) 신축이음에 사용되는 지지부재 중 강판소재들은 단차 및 요철을 수용할수가 없어 차량 주행시 시소현상으로 인한 포트홀, 반사균열, 패임 등이 생깁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예방할 수 있도록 강판소재의 지지부재 대신 유연하게 단차 및 요철에 대처할 수 있는 보강섬유를 이지스건설에서는 사용하고 있는데요, 보강섬유를 사용하여 시공한 현장사진 보시죠! 교통차단 및 파쇄를 진행합니다. 청소를 해주고 건조시켜줍니다. 프라이머 도포 후에는 침투수 유도배수를 위한 유공관을 설치하고 탄성봉함재를 1차 도포합니다. 보강섬유를 설치해주고 다시 탄성봉함재를 도포합니다. 골재 포설 및 다짐후에 마무리까지 해주면 공사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