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06 3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없는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교면방수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 (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이지스건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의 특징 ​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없어서 후속 공정으로 이어지는 아스콘 포장이 바로 가능합니다 [ 기존의 아스팔트를 전부 제거합니다 ] [ 제거한 아스팔트를 정리합니다 ] [ 건조를 시켜준 후 ] [ 프라이머를 도포합니다 ] [ 도막방수재를 ..

아스팔트 포장균열 유지보수 공법시공은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닷! 포장 유지보수 공법 - 균열보수 아스팔트와 SBS, 천연고무와 실리카를 첨가하고 대기온도 변화에 따라 유연성을 부여하기 위해 오일을 첨가하여 만든 개질 아스팔트를 도로의 균열부위에 충진하고, 열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적외선 가열장치를 사용하여 접착성을 극대화시킨 공법입니다. 균열 발생 원인 아스팔트 포장은 노상층, 기층, 표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설계는 지형, 구조, 기후, 교통량에 따라 약간의 변화를 가지기 때문에, 가설 직후부터 아스팔트 성분의 산화작용으로 노후화가 시작됩니다. 이로 인하여 아스팔트 성분은 없어지고 골재만 남아 포장체 자체가 부서지기 쉬우며 교통량에 따른 하중과 온도변화에 따라 탄성력이 감소하여 균열이 진행이 진행합니다. 아스팔트 포장의 균..

도로주행면 횡방향 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이 시공하면 다릅니다!

안녕하세요. 정직하고 성실하게 시공하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도로주행면 횡방향 신축이음 현장입니다! ​ 이지스의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입니다. ​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기존의 강판 지지부재 사용으로 나타난 크랙 및 포트홀과 같은 문제점을 보강섬유를 사용함으로써 완벽히 해결하였습니다.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는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 가능하게 했습니다. ​ 교량 신축이음,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지하차도 신축이음 등 다양한 현장에 적용 가능합니다. [ 오늘의 현장 공사전의 모습입니다 ] [ 라인마킹을 해준 후 컷팅을 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