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1 3

교면방수 아무에게나 맡기지마세요 이지스에게 맡기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 (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이지스건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의 특징 ​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없어서 후속 공정으로 이어지는 아스콘 포장이 바로 가능합니다 [ 바탕면을 청소합니다 ] [ 프라이머를 도포합니다 ] [ 도막방수재를 도포합니다 ] [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를 설치합니다 ] [ 공사가 끝나기전..

종방향횡방향 신축이음은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오늘은 이지스건설의 종방향 신축이음에 이지스조인트 공법입니다! EGIS JOINT 공법이란? 천연고무와 TPO 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개질 아스팔트의 합성물로 만든 신축이음재로 탄성 복원력이 우수하여 신축작용에 의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주행성, 방수성, 소음저하의 효과가 우수한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이지스조인트 공법의 장점 1.신축이음부에서 완벽한 방수 실현이 가능(슬래브 열화현상 없음). 2.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처리가 가능. 3.아스콘포장층과 연속된 형태로 차량이 통행할때 소음이 없음. 4.기존 신축이음에 비해 경제성이 뛰어남. 이외에도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있어요!! [ 라인을 마킹합니다 ] [ 라인을 따라 컷팅을 합니다 ] [ 컷팅부위를 파쇄합니다 ] ..

[세라믹도장] 지하터널을 세라믹도장 해보아요 -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무기질 세라믹 도장(세렉스) -습기에 강한 고내구성 친환경 세라믹 도료로 터널, 정수장, 저류조 등의 콘크리트 구조물에 대한 신설 또는 보수공사 시, 현장여건상 완벽한 건조가 어려운 조건에서 도장공사가 이루어질 때, 도장재의 기계적 물성을 향상시켜 보다 친환경적이고 완벽한 접착력으로 기존의 방수, 방식재의 한계를 극복한 도장재(도장공법) 입니다. 기대효과 1. 환경성 -자재 자체 유기화학물 방출 차단 -타일시공 대비 폐기물 발생 감소 2. 경제성 -습윤면에 시공 가능, 내후,내화학성 우수 -시공성개선 -공사기간 단축 -공사비 절감 3. 안정성 -불연, 난연재료, 탈락x -화재시 2차사고 발생 억제 -타일시공과 달리 탈락으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 없음 또한, 이지스건설의 가장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