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3 3

교량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이 정직하고 성실하게 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정직하고 성실하게 시공하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도로주행면 횡방향 신축이음 현장입니다! ​ 이지스의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입니다. ​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기존의 강판 지지부재 사용으로 나타난 크랙 및 포트홀과 같은 문제점을 보강섬유를 사용함으로써 완벽히 해결하였습니다.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는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 가능하게 했습니다. ​ 교량 신축이음,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지하차도 신축이음 등 다양한 현장에 적용 가능합니다. [ 오늘의 현장 공사전의 모습입니다 ] [ 컷팅을 합니다 ] [ 파쇄를 해준 후 ] ..

소음이 적은 이지스건설의 지하차도신축이음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신축이음 하자발생 원인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둘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

충남공주시 ○○교교량 교면방수 -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 만의 교면 도막복합방수 소성변형 및 균열 개선을 위한 기질재를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사용하며, 아스팔트를 함침시킨 제품으로 50KN 인장력을 바탕으로한 방수층 보호 및 포장과의 일체화를 시켜줄 수 있는 그리드을 사용합니다! 도막복합방수 공법의 특징 (시공성) 슬래브 바닥판과 접착력이 우수, 방수효과가 매우 우수하며 인장 및 전단접착력이 우수해 밀림현상 없습니다. (안정성) 포장층 소성변형 및 반사균열 억제효과 우수하며, 포설시(덤프, 휘니셔 등)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습니다. (유지관리성) 아스콘 포장시 택코팅이 불필요하여 비용절감이 가능하며, 하자보수공정이 간단하여 공기를 절감합니다. (내구성) 아라미드 그리드는 화학적 내구성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