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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차도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소음없는 신축이음 공법시공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 기존 신축이음 하자발생원인은 ¿! ​ 1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의 체류현상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가 신축이음과 포장층의 접합부에 체류하게 되면서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키고, 포트홀 형성 또는 신축이음부의 파손으로 이어집니다. ​ 2 강성 재질의 지지철판 사용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강성재질의 지지철판을 지지부재로 사용 슬래브간 단차 및 요철이 있는 구간에 딱딱한 지지철판을 사용하니 완벽하게 밀착이 되지 않고, 차량 윤하중에 의하여 흔들리거나 튕기는 현상이 발생하여 신축이음부가 터져나오는 현상이 발생해요. ​ ​ ​ 그런 문제점을 개선하여 이지스조인트 ​ 1 포장층과 신축이음 접합부, 유간에 유공관 설치 유공관을 삽입하여 포장층 체류수를 원활하게 유도..

[지하차도신축이음] 도로주행면 신축이음은 선택이 아닌 필수!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 소개해드릴 신축이음 공법은 주행성이 좋고 소음발생이 적은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 ​ 이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의 가장 큰 문제점은 유도배수 기능의 부재로 인한 체류수 발생과 지지부재에 의한 반사균열 발생 등이 있습니다. ​ 이 신축이음은 99% 방수가 되는 구조로 ​유도배수가 되지 않을 경우 신축이음과 포장층이 맞닿는 구간에 침투수가 체류하게 되고 이 체류수는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차량 윤하중에 의해 쉽게 포트홀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 ​ 또한, 슬래브 사이 유간에 이물질 유입을 방지하기 위한 강성재질의 지지부재는 슬래브간 단차나 요철에 의하여 완벽한 밀착이 불가능하고, 차량의 하중에 의해 흔들리거나 시소처럼 기우뚱거리는 현상이 ..

주행면 도로균열보수 업체를 찾으시나요? 이지스가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포장도로 아스팔트 균열보수는 유지보수로서, 적기에 시행하여 도로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가장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균열부를 보수하지 않고 방치하게 될 시, 갈라진 부분 사이로 침투수가 유입하게 되어, 포장층의 골재 결집력을 약화시켜 포트홀로 진행되거나, 차량통행 등 하중으로 인해 파손이 증대★합니다. 뿐만아니라 동절기의 경우, 유입되어있던 수분이 동결 및 팽창하면서 블랙아이스의 원인이 되거나, 포장층이 떨어져 나가면서 급격한 도로붕괴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아스팔트 균열보수는 도로를 초기의 원상태로 복구할 수는 없지만, 도로상태의 급격한 노후화를 예방하여 장기 공용성을 증대시키고 있습니다. 그럼 현장으로 떠나보실까요?! [ 공사전의 모습 ] [ 균열부위 컷팅 ] ..